공지사항

답변입니다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20.07.02

1.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

아이폰 (네이버앱, 크롬 에서 재생 및 앱설치 창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)
사파리 앱실행 > 싸이트접속 > 우측하단 ios플레이어 설치 클릭 > 페이지 확인시 설치 진행 > 설치된 앱 실행 > 설정 > 일반 > 기기관리 > 윤디스크 신뢰함으로 변경

아이패드 (위의 사항 동일 안내 및 pc버전으로 불러와질 경우)
설정 > safari >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> 모든 웹사이트 허용 비활성화 진행


2. 해결이 안되시면 A/S센터를 통해 해결해드리겠습니다

우선 010 4504 2991로 문자주시고, 접수후 070으로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아주세요

감사합니다